번호 제목
31 [기타문의]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시간 

  ~ : AM 10:00 ~ PM 06:00

  : 오후 1:00 ~오후 02:00

 토요일 : 휴무 (공휴일휴무)


오전10시에서 11시사이오후 2시에서 3시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통화량 많은 시간을 피해 전화주시면 보다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이외에도 홈페이지  게시판,카카오톡(@컴플라이픽)을 통해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빠른 답변 해드리고 있습니다.

30 [기타문의] 현금영수증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후에 회원시 " 나의정보->주문내역->주문내역상세조회->현금영수증요청 이용해주세요 비회원시 "주문조회->현금영수증요청부탁드립니다.


별도로 해당탭이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70-7814-0007)로 연락주시면 발급신청을 해드리겠습니다.

29 [회원문의]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가입시 바로 적립금 지급됩니다

가입과 동시에 마이페이지를 통한 주문결제  배송 내역 조회를 하실  있으며 

장바구니,적립금고객 Q&A  각종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28 [회원문의] 회원가입시 가입 조건이 따로 있나요?   

COMPLYPick은 특별한 제한없이 누구나 회원으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다만아래와 같은  가지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COMPLYPick 개인 소비의 목적으로 상품 구입  구매대행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명의로는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


 2) 14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31 1항에 의거하여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3) 외국인의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회원문의]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홈페이지 ID/PW찾기 클릭하시면

인증 단계를 거쳐 등록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 발송됩니다.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후 비밀번호 수정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이메일번호나 핸드폰번호를 기재를 해주시지 않은경우에는 고객센터[070-7814-0007] 문의해주세요.

26 [취소/환불문의] 직접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조회에서 

취소 신청을 하시면 처리가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상품준비], [배송준비단계일 때에만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 합니다

만약 배송상태가 [배송중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발송작업이 완료된건으로 

COMPLYPick 사이트내 교환/반품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814-0007] 반품신청 문의  

취소가 가능합니다.

25 [취소/환불문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서가 환불 또는 카드취소로 확인되는데 돈은 안들어왔어요.   

1)무통장/계좌이체시

 환불받으실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을 COMPLYPick 사이트내 게시판 또는 

  상담원과 통화하여 안내해주신 경우에는 그날 바로 당일환불이 아닌

  다음날 6시이후로 고객님의 계좌로 일괄적으로 이체가 됩니다.

  간혹 다음날 확인이 되지않으신 경우에는 계좌오류 전산오류로 인해 처리가 어려운경우이니

  고객센터[070-7814-0007] 또는 게시판으로 한번더 문의해주세요.


 금요일날 환불 접수하신 경우에는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2)카드,핸드폰결제시

 결제해주신 모든 카드 결제관련 업무는 카드결제 대행업체인

  PG사를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

  카드사 간의 전상처리 시간으로 인해 취소완료  주말 제외 3-5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단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있으며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24 [취소/환불문의] 무통장입금/계좌이체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었어요.   

주문시 무통장입금 결제방법을 선택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이내 입금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3일내 입금확인 되지 않는 주문건에 한하여 자동취소 처리되고 있습니다


입금금액/입금은행/입금자명  주문시 기재된 내용과 상이한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 되고 있지 않으니,

홈페이지  입금확인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814-0007]  문의주시면 입금확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23 [취소/환불문의] 적립금 또는 예치금을 같이 사용하여 결제 후 취소시 계좌로 환불되나요?   

적립금 또는 예치금사용하여 같이 결제시에는 계좌 또는 카드취소시 

사용한 적립금 예치금의 금액까지 한번에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예치금 사용하여 결제후 취소시는 다시 예치금적립금으로 복구가 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쿠폰사용하여 주문후 취소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예치금 취소시 환불도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환불이 불가하며 다시 적립금으로 복구만 가능합니다.

22 [반품/교환문의]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 혹은 불량상품 이 왔어요.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경우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COMPLYPick 에서 책임을 집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이루어지니 이점 양해해 주세요.


하자오배송 받으신 상품은 로젠택배(1588-9988) 이용하여

상품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의 경우 주문한 동일 상품으로 적립금으로 환급환불처리 모두 가능합니다.

보내주실때 먼저 사전접수  저희쪽으로 보내주세요.


* 로젠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주시는 경우에는 초과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1 [반품/교환문의] 상품받았는데 환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반품 요청시 상품을 받아보신 7 안으로 반품 게시판전화상담을 통해 사전접수  

로젠택배(1588-9988)으로 연락을 하셔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요청을 해주세요.


상품은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하여 

반품 양식서(우편봉투)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결제  보내주셔야 합니다.(편의점택배도 타택배로 포함)


보내주신 상품은 15 안으로 저희 COMPLYPick 쪽으로 상품이 도착되어야 합니다.

배송비는 사전접수  정확한 안내 확인  선불로 처리됩니다.

20 [반품/교환문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반품 접수시일(7) 수령 (15)시일  지난 경우.

상품의 개봉된 흔적이 경우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오배송  하자 상품 이라도 이에 해당하면 반품 불가)


위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처리가 불가능하니  읽어주시고 확인해주세요~!

19 [반품/교환문의] 반품/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교환/반품

하자오배송을 제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상품반품/교환시에는 배송비 6000


✔︎ 환불

카드로 결제시에는 카드취소  부분취소 처리가 가능하며통장 계좌로는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 3만원이상 결제하여 무료배송을 받으신 경우 발송+반품 6000

카드주문 상품 발송 6000 (카드취소의 경우 처음에 지불한 배송비 2500 원까지 취소처리가 )

* 3만원 미만 무통장 주문 상품 3000

18 [반품/교환문의] 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소식이 없어요. 어떻게 진행이 되는거죠?   

반품 상품을 보냈는데 소식이 없어요.


환불을 위해서 보내주신 상품들은 지정택배사 로젠택배 거쳐 저희쪽으로 들어옵니다.


상품보냄 -> 로젠택배 물류센터점(1~2일소요)-> COMPLYPick


상품을 보내주실  발행되는 운송장번호를 필히 보관해 두시길 바라며

일반적으로 택배사 도착 2~3   당사 반품팀에서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반품을 보냈으나 배송비 또는 차액 동봉 또는 입금이 되지 않아 

  누락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반품을 보내실 때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분  성명을  동일하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위의 처리가 어려울 경우 상품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 기재한 교환/반품봉투 함께 동봉해 주세요.

17 [취소/환불문의] 발송준비 단계인데 상품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1) 아직 상품이 배송이 되지 않았는데 상품  색상주소를 변경 하고 싶어요.


발송전 상품변경의 경우에는 주문해주신 상품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가기 직전의 주문건은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하니  저희 고객센터(070-7814-0007)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지연   있으니 이점 양해해주세요.


2)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아 상품을 취소 하고 싶어요


입금완료  취소를 원하시면 "나의정보-> 주문내역-> 주문상세조회에서 

하단에 주문취소버튼으로 직접취소가 가능하나 

(이때 취소된 주문서에 입금된 금액은 자동으로 환불되지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주문취소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상품이 준비가되어 발송될  있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니 게시판 또는 

COMPLYPick 고객센터(070-7814-0007) 문의주시면 발송여부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6 [배송문의] 배송은 언제되나요?   

주문을 해 주시고 입금까지 완료 를 해주셔야"배송준비"단계로 넘어갑니다.


제품 발송은 평일 오후 3시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되며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처리됩니다.

출고된 상품은 출고후 1~2일 후에 수령 가능하나 지역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라도 전산 처리 과정이 늦어지는 경우 바로 배송 조회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거나 필요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 상품은 저희 COMPLYPick 에서 발송이되어 

택배사쪽으로 이동을 하고있어 정확한 위치를 알고자하시면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여 택배사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조회 하시면 해당지점의 연락처와 당담기사의 확인이 가능하니 

위치확인 또는 요청건이 있을시에 참고해 주세요.

14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중 일부상품만 배송됐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저희 COMPLYPick은 기본적으로 일반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상품에 따라 일시품절이 되기도 하여

가급적 먼저 준비가 되어 발송이 가능한 상품만 먼저 선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어 부분발송이 된 경우에 배송비는 모두 저희 COMPLYPick에서 부담합니다.


확인이 다소 어려울 경우 저희 고객센터(070-7814-0007)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3 [배송문의] 상품을 따로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COMPLYPick 경우 주문서를 따로작성해주시면 시스템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는데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를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다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12 [배송문의] 배송상태가 "배송중"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표시가 되면 이미 저희 COMPLYPick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보낸것입니다.


위의 경우에는 상품이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에 입력되지 않아, 이동중에 있으므로 추척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 진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주)펀클래스 | 사업자등록번호 : 403-81-83612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59 3층 FUNCLASS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8-서울마포-1595 호 | 연락처 : 070-7814-0007 | FAX : 0504-422-4344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윤영주 | 대표자 : 윤영주
hosting by ㈜가비아씨엔에스 | contact : help@funclass.net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